'나솔사계' 남자 1호, 실수로 14기 옥순에 데이트 신청 "방 잘못 두드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플러스, EN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SOLO(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 남자 1호가 14기 옥순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사용했다.
22일 '나솔사계'에서는 14기 옥순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 남자 1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자 1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9기 옥순한테 쓸 거라고 얘기했는데 방을 잘못 두드렸다가 14기 옥순이 나왔다. 그 (기대하는) 표정을 잊을 수가 없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나솔사계'에서는 14기 옥순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 남자 1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자 1호는 14기 옥순에게 데이트권을 사용했다. 그러나 이는 실수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남자 1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9기 옥순한테 쓸 거라고 얘기했는데 방을 잘못 두드렸다가 14기 옥순이 나왔다. 그 (기대하는) 표정을 잊을 수가 없더라"고 말했다.
그러나 14기 옥순은 남자 4호와 데이트가 예정돼 있던 상황. 이에 14기 옥순은 남자 1호에게 찾아가 "4호님이랑 10시에 만나기로 했다. 커피 마시고 12시에 만나도 되냐"고 물었고, 남자 1호는 동의했다.
남자 1호는 인터뷰에서 "좀 서운하다. 빨리 그냥 좀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었는데 '알겠다, 기다리겠다' 그랬다"는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반면 9기 옥순은 남자 1호의 데이트 신청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슈퍼데이트 나가는지, 안 나가는지도 모르는데 왜 준비하고 있지"라며 남자 1호와의 데이트를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형수와 시동생이 키스를? 전종서·문상민 충격 - 스타뉴스
- 한가인 붕어빵 5살 아들 보니 역시 DNA가.. - 스타뉴스
- 송지은 "♥박위 하반신 마비로 개그, 전현무가.." - 스타뉴스
- 박신양, 갑상선항진증 고백.."연기 생각 별로 없어" - 스타뉴스
-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