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30분 만에 '1천만원 쇼핑 플렉스'…"과소비만 안 하면 돼" ('채정안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채정안이 화끈한 플렉스를 선보였다.
22일 채정안의 채널 '채정안TV'에는 채정안의 최근 쇼핑 언박싱이 공개됐다.
채정안은 30분 쇼핑을 하며 1천만 원을 썼다고 밝혔다.
채정안은 "어떤 아이(물건)와 눈이 마주쳤는데 그게 시작이었다. 짧게 30분 쇼핑을 하고 나왔는데 언박싱을 해서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채정안이 화끈한 플렉스를 선보였다.
22일 채정안의 채널 '채정안TV'에는 채정안의 최근 쇼핑 언박싱이 공개됐다.
채정안은 "보통 새해에 목욕탕을 가지 않나. 저는 세차를 했다. 그날 엔진 오일도 갈아야 해서 4시간이 떴다. 시간이 남아서 시간이 때울 수 있는 곳이 어딜까 싶었다. 최근 파리에 다녀왔으니 편집샵을 다녀오고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프랑스 쇼핑의 아쉬움을 잊지 못하고 플렉스를 했다는 것. 채정안은 30분 쇼핑을 하며 1천만 원을 썼다고 밝혔다. 골져스한 제품을 본 이상 어쩔 수 없었다고.
채정안은 "어떤 아이(물건)와 눈이 마주쳤는데 그게 시작이었다. 짧게 30분 쇼핑을 하고 나왔는데 언박싱을 해서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채정안은 카디건, 목걸이, 트레이, C사 명품백을 공개했다. 특히 명품백을 보여주면서는 "이걸 보자마자 굳은 결심을 했다. '난 올해 이걸 내게 선물로 주고 열심히 뜨겁게 살리라'라고. 뭐 그렇다. 소박한 쇼핑도 있고 지를 때도 있는 거다. 이런 지출을 하면 빨리 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과소비만 안 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채정안은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에 출연했으며 개인 채널 '채정안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심각..이천수 “징그럽다” 막말에 '오열'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50억 고급 아파트를 1억 4천만 원에”..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 '그 일'이 있은 후..환갑 톱스타, 25세 연하 여친과 결별
- “통역 실수 때문에..미란다 커, 극대노”..‘개콘’ 녹화 중단될 뻔한 사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