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또 1위→음악방송 4관왕 '적수 없는 Super Lady' (엠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2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출연 없이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2024년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첫 아티스트가 된 동시에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2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출연 없이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2024년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첫 아티스트가 된 동시에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이후 민니는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네버랜드(공식 팬클럽명)! 오늘도 1위를 만들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하는 (여자)아이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빨리 네버랜드 만나고 싶어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많이 많이 사랑해요!"라며 트로피를 안겨준 팬들을 향해 애정을 내비쳤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9일에 발매된 두 번째 정규 앨범 '2'(Two)로 초동 15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2연속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차지했다.
또한 한터차트 2월 2주 차 국가별 차트에서 일본 부문과 중국 부문의 1위를 차지, 막강한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어 정규 2집 '2'의 수록곡 'Vision',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 'Rollie'(롤리) 등을 활용해 다양한 챌린지를 선보이기까지. 거침없는 질주로 ‘Super Lady’ 다운 활약을 이어가는 (여자)아이들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넘치는 건강미…수영복을 일상복처럼 [DA★]
- 홍진영, 수수한 매력…신곡 ‘봄’ 라이브 비하인드 공개
- ‘18세 엄마’ 박지현 “임신하고도 조건만남 강요당해…” 경악 (고딩엄빠4) [TV종합]
- 형사도 충격, 범인 누구길래…택시기사 살인사건 전말 (용형사3)
- 유세윤 “음주 나체 상태로 프러포즈” 고백 (선넘패)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한영♥박군, 달달한 일상 “이제 각자의 길로” [DA★]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정지선 셰프 “‘흑백요리사’ 방송 이후 매출 3배 올라”
- 이경규, 뇌혈관 막혀 치매 위기 진단…딸 예림에 절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