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3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2. 22. 20:27
어른이란 뭘까, 인터뷰해볼까요
■독립영화관(KBS1 오후 12시20분) = 영화 <열여덟, 어른이 되는 나이>가 방영된다. 시청 정기간행물 인터뷰어 윤서는 인간관계가 제일 어렵다. 그녀에게 인간관계란 한여름의 습한 더위 같은 것. 윤서는 배달원으로 일하는 청년 수찬과도 실랑이를 벌인다. 이후 우연히 수찬을 다시 만난 윤서는 그에게 인터뷰를 제안한다. 수찬의 이야기를 듣고 윤서는 진정한 어른이 무엇인지 고민한다.
김대호와 조카들의 ‘재롱 대잔치’
■나 혼자 산다(MBC 오후 11시10분) = 아나운서 김대호가 설을 맞아 고향 경기 양평군으로 떠난다. <2023 MBC 연예대상> 신인상을 받은 대호를 반기며 대가족이 한데 모인다. 이날 대호는 세뱃돈을 받기 위해 조카들과 재롱잔치를 연다. 가수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댄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띄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클래식계의 아이돌’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도 함께 출연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서울시 미팅행사 ‘설렘, in 한강’ 흥행 조짐…경쟁률 ‘33대 1’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