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3일 절식' 다이어트 大성공…11자 복근 자랑 "부기↓·턱선도 정리돼" ('유이처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유이가 3일 절식 다이어트에 성공,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
유이는 "배를 노출할 촬영이 있어서 수, 목, 금 3일 정도 최대한 적게 먹고 절식을 해서 토요일에 보디 프로필을 촬영한다. 조금의 복근이 있어야 사진이 잘 나온다. 촬영 콘셉트에 맞게 부기를 없애는 작업을 3일 동안 해볼 거다"라며 절식을 결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유이가 3일 절식 다이어트에 성공,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
22일 유이의 채널 '유이처럼'에는 '핑계가 난무한 식단 3일 & 바디프로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유이는 "배를 노출할 촬영이 있어서 수, 목, 금 3일 정도 최대한 적게 먹고 절식을 해서 토요일에 보디 프로필을 촬영한다. 조금의 복근이 있어야 사진이 잘 나온다. 촬영 콘셉트에 맞게 부기를 없애는 작업을 3일 동안 해볼 거다"라며 절식을 결심했다. 하지만 이내 "모르겠다. 안 하고 싶다"라는 속마음을 내비쳐 웃음을 안겼다.
유이는 물 많이 마시기를 자신의 주요 과제로 꼽으며 "이 통은 물이 1리터 정도 들어가는데 하루 동안 다 마실 거다. 물을 먹기 위한 꿀팁이 있다. 약, 보조제 등을 한번에 다 먹으면 된다"라고 말했다. 아침으로는 시나몬 가루를 뿌린 사과를 먹었다. 유이는 "최대한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 게 제 노하우"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지인들과의 식사 자리에서 사시미 뿐만 아니라 밥까지 먹어버린 유이. 유이는 "사시미 세트를 먹으려고 했는데 초밥 세트도 맛있을 것 같아서 초밥도 먹었다. 저녁은 패스할 예정"이라고 해명했다.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저녁은 두유와 치즈로 해결했다.
둘째 날 아침 유이는 사과, 유산균을 먹고 물도 챙겨 마셨다. 드라마 촬영 대기실에서는 계란 2개, 치즈, 오렌지주스 식사를 해결했다. 유이는 내내 영혼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저녁은 쉐이크와 단백질을 먹었다. 3일 차. 아침은 똑같이 사과로 배를 채웠고 계란 2개, 치즈로 점심을 해결했다. 저녁은 쉐이크였다.
대망의 보디 프로필 촬영 날. 유이는 "3일간 절식했다. 정식적인 다이어트라기보다는 중요한 날 앞두고 슬림해 보이기 위한 절식이었다. 이제 매운 걸 먹으면 눈쪽이 붓는데 3일 전과 비교해보면 눈 부기가 가라앉았고 턱라인이 정리됐다"라며 다이어트에 만족했다. 유이는 보디프로필 촬영 현장에서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
한편 유이는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심각..이천수 “징그럽다” 막말에 '오열'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50억 고급 아파트를 1억 4천만 원에”..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 '그 일'이 있은 후..환갑 톱스타, 25세 연하 여친과 결별
- “통역 실수 때문에..미란다 커, 극대노”..‘개콘’ 녹화 중단될 뻔한 사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