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임직원,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관계사·입점 상가 직원들까지 나와 헌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대표이사 안형준)가 22일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헌혈에 동참한 안형준 사장은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처음 진행하는 헌혈 행사라 더욱 뜻깊다"며 "MBC의 나눔 실천이 사회로 퍼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MBC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 문화를 확산하고자 2024년 첫 사회공헌 사업으로 헌혈 캠페인을 열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분기별 헌혈 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대표이사 안형준)가 22일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서울 상암동 본사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버스에는 MBC 임직원뿐 아니라 협력사 직원, 입점 상가 관계자까지 올라 헌혈에 참여했다.
헌혈에 동참한 안형준 사장은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처음 진행하는 헌혈 행사라 더욱 뜻깊다”며 “MBC의 나눔 실천이 사회로 퍼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MBC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 문화를 확산하고자 2024년 첫 사회공헌 사업으로 헌혈 캠페인을 열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분기별 헌혈 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BC는 올해 예정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경영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4 MBC 드라마 극본공모' 개최…4월 8일 응모작 접수 시작
- '알콜지옥' 황홍석·한윤성·문아량, 파이널 진출‥5천만 원 주인공 누구?
- "이세영, MBC의 딸"…'열녀박씨' PD의 확신 [인터뷰M]
- MBC, 12개 사회복지기관에 기부금 전달…'놀뭐'·'나혼산' 수익금
- 'MBC 연기대상' 우수상 전혜연 "꿈 이뤄나가는 좋은 배우 될 것"
- MBC, 유튜브 구독자 400만 돌파…"지상파 뉴스채널 중 최초"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