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X:Next Generation’ 리그 ROXIC 글로벌 토너먼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22일부터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첫 국제 챔피언십 리그 'ROXIC(ROX International Championship)' 글로벌 토너먼트를 시작한다.
ROXIC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전 서버가 참여하는 최초의 글로벌 리그로 한국, 대만·홍콩·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OXIC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전 서버가 참여하는 최초의 글로벌 리그로 한국, 대만·홍콩·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지난달 30일부터 2월 4일까지 국가별 400여개 팀이 치열한 예선전을 치렀다. 전체 지역에서 총 32개 팀이 글로벌 토너먼트 출전 자격을 얻었다.
글로벌 토너먼트는 3월 2일까지 진행된다. 22일 32강을 시작으로 오는 28일과 29일 8강전, 3월 1일 4강전을 거쳐 3월 2일 10시 결승전을 치른다.
첫 대결인 32강은 한국 시간 기준 22일 22시에 시작한다. 4개 팀이 한 조를 이뤄 8개조가 대결을 펼친다.
모든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열린다. 다음 경기에 진출할 때마다 참가자들에게 동등한 수량의 ROXIC 코인을 제공하며 이를 직업 선택, 장비 강화 등에 사용해 전투를 준비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 오른 모든 팀에게는 영원한 서리 프로필 테두리와 말풍선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8강팀에게는 특별 코스튬, 4강팀에게는 처치 방송 및 처치 이펙트, 결승 진출 팀에게는 테일 이펙트와 워프 이펙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ROXIC 영예를 차지한 최종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우승 파티 한정 코스튬, 전신 이펙트를 보상으로 수여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