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 OK금융그룹, 25일 '푸마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남자부 OK금융그룹이 오는 25일 공식 후원사인 푸마와 행사를 연다.
OK금융그룹은 22일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25일 열리는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6라운드 KB손해보험과 홈 경기에서 구단 공식 용품 후원사인 푸마(PUMA)와 함께 하는 '푸마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푸마는 지난 2021년 8월 이후 3시즌째 OK금융그룹을 후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배구 남자부 OK금융그룹이 오는 25일 공식 후원사인 푸마와 행사를 연다.
OK금융그룹은 22일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25일 열리는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6라운드 KB손해보험과 홈 경기에서 구단 공식 용품 후원사인 푸마(PUMA)와 함께 하는 '푸마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행사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다.
이날 선수들은 '푸마 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한다. 20~30대 여성 팬이 가장 많이 찾는 점을 고려해 핑크 컬러 유니폼을 선보인다. 스페셜 유니폼은 이날 진행되는 포토존 이벤트와 럭키 드로 등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푸마 제품을 착용하고 온 팬은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스페셜 응원석인 푸마존(PUMAZONE) 이용자는 푸마 맨투맨 티셔츠와 스페셜 타포린백을 받는다.
선착순 관객 500명은 푸마 짐색을, 1000명은 스페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푸마 온라인몰 30% 할인권도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증정된다.
포토존 이벤트를 통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랜덤 캡슐을 통해 푸마 맨투맨 티셔츠, 양말 등 다양한 푸마 제품을 선물로 받는다. 이외에도 피켓 만들기 이벤트, 응원 이벤트, 전광판 이벤트 등을 통해 푸마의 다양한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곽명우는 "푸마 데이를 맞아 이전에 볼 수 없던 색다른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는 만큼 팬 분들도 새로운 기분으로 경기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더 많은 관심이 쏠릴 만큼, 선수들도 더 나은 경기력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푸마는 지난 2021년 8월 이후 3시즌째 OK금융그룹을 후원하고 있다.
CBS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airjr@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캐에 짜릿한 역전승' 삼성화재, 봄 배구 가능성 높였다
- '신유빈을 울려?' 또 설욕해준 맏언니…韓 탁구, 파리올림픽 출전권 확보
- '당구 얼짱 꺾은 新 얼짱' 서한솔, 역대 2위 애버리지로 32강 진출
- '득남' 손연재, 산모·태아 위해 1억 원 쾌척
- '마테이 아웃' 우리카드의 승부수, 아르템 영입
- '당구 얼짱, PBA 어렵네' 차유람, 복귀 2번째 대회 1회전 탈락
- '女 배구 혼돈의 PS 막차' 기업은행 희망 불씨, GS칼텍스는 3연패
- '감히 신유빈을?' 띠동갑 맏언니의 화끈한 복수…韓, 16강 확정
- '6년 전 中 테러에도 여유' 서이라, 살아 있네…韓 쇼트트랙 시즌 첫 500m 金
- '탁구가 뭔 죄인가요?' 韓, 최초 안방 세계선수권 승리 합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