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사회복지시설에 GE 비접촉 체온계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브리봇은 혜성원 장애인 보호시설·노인 요양시설에 방문해 3000만원 상당 GE 적외선 비접촉 체온계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브리봇이 전달한 제품은 GE 피부 적외선 체온계로 장애인, 노인 등을 위한 사회복지시설 내 생활 속 감염 예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에브리봇은 혜성원 장애인 보호시설·노인 요양시설에 방문해 3000만원 상당 GE 적외선 비접촉 체온계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환경·지배·구조(ESG) 경영·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의 일환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진행됐다. 에브리봇은 앞으로도 기부·봉사활동을 이어가며 CSR 활동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에브리봇이 전달한 제품은 GE 피부 적외선 체온계로 장애인, 노인 등을 위한 사회복지시설 내 생활 속 감염 예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이마로부터 2~3cm 거리를 두고 피부 접촉 없이 위생적으로 체온 측정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경기 불황이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사회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한 것”이라며 “에브리봇은 지역 사회와 상생을 비롯해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ESG 경영·CSR 실천에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홈서비스 로봇, X케어 로봇 등 장애인·노인을 위한 로봇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는 만큼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ESG 행보를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30일, 명분없는 일에 앞장 서지 마라
- [주말엔 음식] "감을 하루에 1개만 먹으라니"…감 섭취 시 주의사항은?
- 폭설 같은 기상이변엔 '4일 유급휴가' 주는 '이 나라'
- 시상식서 입 연 정우성 "죄송하다…아들에 대한 책임 다할 것"
- "전기차에서 연기 나요"…대구 주차장서 전기차 화재
- '20억 아파트'에 무슨 일…송파 헬리오시티, 이틀째 온수·난방 끊겨
- [내일날씨] '폭설' 지나고…주말, 춥지만 큰 눈·비는 없어
- "남의 카드로 매일 택시 탔더라"…프로게이머, 700만원 피해 고백
- 野, 내년 예산안 예결위 단독 처리…'대통령실·검찰 특활비' 전액 삭감
- 배달앱 자율분쟁조정협의회, 포장 노쇼 방지 위한 권고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