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사회복지시설에 GE 비접촉 체온계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브리봇은 혜성원 장애인 보호시설·노인 요양시설에 방문해 3000만원 상당 GE 적외선 비접촉 체온계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브리봇이 전달한 제품은 GE 피부 적외선 체온계로 장애인, 노인 등을 위한 사회복지시설 내 생활 속 감염 예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에브리봇은 혜성원 장애인 보호시설·노인 요양시설에 방문해 3000만원 상당 GE 적외선 비접촉 체온계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환경·지배·구조(ESG) 경영·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의 일환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진행됐다. 에브리봇은 앞으로도 기부·봉사활동을 이어가며 CSR 활동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에브리봇이 전달한 제품은 GE 피부 적외선 체온계로 장애인, 노인 등을 위한 사회복지시설 내 생활 속 감염 예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이마로부터 2~3cm 거리를 두고 피부 접촉 없이 위생적으로 체온 측정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경기 불황이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사회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한 것”이라며 “에브리봇은 지역 사회와 상생을 비롯해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ESG 경영·CSR 실천에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홈서비스 로봇, X케어 로봇 등 장애인·노인을 위한 로봇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는 만큼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ESG 행보를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이와 사랑에 빠졌어요"…조수진 일미푸드 대표 [인터뷰]
- [오늘의 운세] 11월 3일, 마음을 예쁘게 쓰면 복 받을 수 있는 띠
- [주말엔 운동] "평일엔 바빠서 운동 못 한다고? 주말에 몰아 해도 효과있다"
- '철벽' 김민철, KB리브모바일 2024 SSL 어텀 우승
- 2025년 월드 챔피언십 개최지 中 청두…'퍼스트 스탠드'는 한국서 열려
- '결혼하면 30만원' 中지자체 보조금에…누리꾼 "너나 가져" 조롱
- "아버지 시신 냉동고에 숨겼다"…40대 아들 1년 만에 자수
- 1144회 '로또' 당첨번호 '3·4·12·15·26·34'…보너스 번호 '6'
- 서울 낮 기온 25.1도…11월 기온 역대 4위
- "잘 알고 치료해야"…환절기 일교차에 '구내염'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