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사회복지시설에 GE 비접촉 체온계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브리봇은 혜성원 장애인 보호시설·노인 요양시설에 방문해 3000만원 상당 GE 적외선 비접촉 체온계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브리봇이 전달한 제품은 GE 피부 적외선 체온계로 장애인, 노인 등을 위한 사회복지시설 내 생활 속 감염 예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에브리봇은 혜성원 장애인 보호시설·노인 요양시설에 방문해 3000만원 상당 GE 적외선 비접촉 체온계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브리봇이 혜성원 장애인 보호시설·우리동네 노인주간보호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방문해 3000만원 상당 비접촉식 체온계를 기부했다. [사진=에브리봇]](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2/22/inews24/20240222163118255xgtq.jpg)
이번 기부는 환경·지배·구조(ESG) 경영·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의 일환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진행됐다. 에브리봇은 앞으로도 기부·봉사활동을 이어가며 CSR 활동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에브리봇이 전달한 제품은 GE 피부 적외선 체온계로 장애인, 노인 등을 위한 사회복지시설 내 생활 속 감염 예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이마로부터 2~3cm 거리를 두고 피부 접촉 없이 위생적으로 체온 측정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경기 불황이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사회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한 것”이라며 “에브리봇은 지역 사회와 상생을 비롯해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ESG 경영·CSR 실천에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홈서비스 로봇, X케어 로봇 등 장애인·노인을 위한 로봇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는 만큼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ESG 행보를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 속 구로구 오피스텔 900여세대 정전⋯19시간 만에 복구
- '피겨 국대 상비군' 엔하이픈 성훈, 밀라노 동계올림픽 성화 든다
- '캄보디아 송환' 73명, 전원 구속영장⋯한국인 869명에 486억 가로채
- 美 연준 차기 의장 판도 변화⋯릭 라이더 블랙록 CIO 급부상
- 체육훈장 수훈 '페이커'는 국가유공자?…보훈부 입장은
- 美 무역대표 만난 여한구 "쿠팡 이슈, 통상 이슈와 구분해야"
- '춘향뎐' 원로배우 남정희 별세…항년 84세
- 국내 주유소 기름값 7주 연속 하락
- [포토] 겨울 익스트림 스포츠 빙벽등반 즐기는 클라이머들
- [포토] 아찔한 고난도 빙벽 등반의 매력 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