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정경호, 재벌집 외동딸과 맞선…‘웨딩 임파서블’ 특별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경호가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에 특별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정경호는 '웨딩 임파서블'에서 포브스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이름을 올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태양그룹 외동딸이자 태양물산 대표이사 윤채원(배윤경 분)의 맞선남으로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정경호는 ‘웨딩 임파서블’에서 포브스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이름을 올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태양그룹 외동딸이자 태양물산 대표이사 윤채원(배윤경 분)의 맞선남으로 등장한다.
앞서 배윤경은 지난해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극본 양희승 여은호 연출 유제원)에서 최치열(정경호 분) 맞선녀 피아니스트 홍혜연으로 특별 출연했다. 그리고 이번에 정경호가 반대로 맞선남 캐릭터로 등장해 극적 재미를 더한다. 특히 정경호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기대된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작품이다.
26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편 정경호는 용두시 최대조직 ‘식구파’의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가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안방 복귀작도 검토 중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넘치는 건강미…수영복을 일상복처럼 [DA★]
- 홍진영, 수수한 매력…신곡 ‘봄’ 라이브 비하인드 공개
- ‘18세 엄마’ 박지현 “임신하고도 조건만남 강요당해…” 경악 (고딩엄빠4) [TV종합]
- 형사도 충격, 범인 누구길래…택시기사 살인사건 전말 (용형사3)
- 유세윤 “음주 나체 상태로 프러포즈” 고백 (선넘패)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