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험한 MMORPG '에오스 블랙', 공식 커뮤니티 오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다.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과 자유경제 시스템,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더욱 진보된 오픈 필드 정통 MMORPG로 빚어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해 연말, 약 8개월 만에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며 '에오스 블랙' 본격 출시 준비에 시동을 건 바 있다. 이번에 공식 커뮤니티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오픈, 이용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브랜드 공개 영상,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영상들이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공식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원 수 누적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가입 인원수가 5000명의 배수로 늘어날 때마다 인게임 아이템 보상 1개씩 추가 지급한다.
3월31일까지는 커뮤니티 오픈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오픈 축하 메시지 작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사전 공개된 '에오스 블랙' 티저 영상을 통해 '지금의 치욕을 잊지 말 것'이라는 키 메시지를 공개했다. 영상을 접한 이용자들은 보다 강렬해질 재미에 대해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을 올 상반기 론칭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