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세 영국 코미디언, 5번 이혼→23살 연하와 열애…"전처, 응원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코미디언 짐 데이비슨(71)이 23살 연하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21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짐 데이비슨이 지난해 전 아내 미셸 코튼과의 이혼을 마무리하며 23살 연하의 여자친구 나타샤와 열애를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짐 데이비슨은 2009년 미셸 코튼과 5번째 결혼 후 14년간 결혼 생활을 이어오다 지난해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코미디언 짐 데이비슨(71)이 23살 연하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21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짐 데이비슨이 지난해 전 아내 미셸 코튼과의 이혼을 마무리하며 23살 연하의 여자친구 나타샤와 열애를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짐 데이비슨은 2009년 미셸 코튼과 5번째 결혼 후 14년간 결혼 생활을 이어오다 지난해 이혼했다.
보도에 따르면 짐 데이비슨은 전 아내와 함께 지냈던 햄프셔 스톡브리지의 별장을 이미 매각했으며 "이제 새로운 장을 맞이할 준비가 됐다"며 "나타샤와 하루하루 즐겁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짐 데이비슨은 자신의 스트리밍 플랫폼 '유스트림'을 통해 "자, 이혼이 오늘 끝났으니 끝이다. 나는 또 이혼했고, 다섯 번째 이혼"이라고 밝혔다.
그는 전 아내 미셸 코튼에 대해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미셸과 계속 교류할 것"이라며 "함께 지내던 강아지가 있어 즐겁게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셸에게도 내 연애에 대해 말했는데 행운을 빌어줬다"고 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 미친 세상에서는 어떤 일을 맞닥뜨릴지 결코 알 수 없다"는 글을 남겼다.
짐 데이비슨은 1974년에 데뷔, TV 프로그램 'What's on Next'(왓츠 온 넥스트)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자신만의 TV 쇼인 'The Jim Davidson Show'(짐 데이비슨 쇼)로 인기를 얻었다.
짐 데이비슨은 총 다섯 번의 결혼과 이혼을 경험했다. 첫 번째 결혼은 어린 시절 연인이었던 수 월폴과 했으며, 이혼 후 줄리 굴릭과 두 번째 결혼해 아들 카메론을 낳았으나 5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세 번째로 언론인 앨리슨 할로웨이와 결혼했지만 2년을 채우지 못하고 이혼했고, 네 번째로는 모델 트레이스 힐튼과 결혼해 찰리, 프레드, 엘시 등 세 자녀를 뒀으나 10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아내 미셸 코튼을 맞았으나 결혼 14년 만에 이혼했다.
짐 데이비슨은 약 6000만 파운드(한화 약 1008억원)의 어마어마한 이혼 비용을 들였다고 인정한 바 있다. 그는 2006년 미납된 세금을 납부하지 못해 파산해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이혼 소송…SNS로 암시? 올린 글 보니 - 머니투데이
- 이강인, 손흥민과 화해에도 위약금 50억↑?…변호사 생각은 - 머니투데이
- 이효정 "남편, 들킨 불륜녀만 17명…오빠 둘 조현병, 부모는 치매" - 머니투데이
- 9년째 불륜 홍상수, 김민희와 불화설?…나홀로 베를린행 이유는 - 머니투데이
- "수익금 정산 안돼" 기안84 첫 개인전 둘러싼 '억대 소송'…"관련 없다" - 머니투데이
- '실세' 머스크, 트럼프 가족사진에…트럼프 손녀는 "일론 삼촌" - 머니투데이
- "계속 카운팅해서 나와"…'200억 건물주' 유재석, 저작권 수입도 - 머니투데이
- "실손보험금 4600만원 타갔다고?" 보험료 쑥…한 푼도 안 탄 가입자 불똥 - 머니투데이
- 아파도 무덤덤…'사이코패스' 가능성 높아, 왜? - 머니투데이
- "언니, 대기업 퇴사해" CEO 동생 손잡고 '매출 2배'…'모임 혁신' 기술 뭐길래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