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둘맘 김빈우, 비키니 끈 내리고 아슬아슬 셀카 “남편이 MZ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빈우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김빈우는 2월 2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엠제트(MZ)의 사진 찍는 법이라고 들었다 남편이 너가 엠제트냐고 계속 묻네요. 발리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빈우는 발리 수영장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 비키니의 끈을 아슬아슬하게 내린 셀카에서는 반전 글래머 몸매도 드러나 감탄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빈우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김빈우는 2월 2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엠제트(MZ)의 사진 찍는 법…이라고… 들었다… 남편이 너가 엠제트냐고 계속 묻네요. 발리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빈우는 발리 수영장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손바닥만한 녹색 스트라이프 비키니를 입고 드러낸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군살이 하나도 없는 자태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 비키니의 끈을 아슬아슬하게 내린 셀카에서는 반전 글래머 몸매도 드러나 감탄을 유발한다. Z세대라고 봐도 무방한 동안 미모도 눈길을 끈다.
한편 김빈우는 2015년 1살 연하의 사업가 전용진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하극상 논란 이강인 용서…악플 불똥 파비앙 “역시 쏘니♥”[종합]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