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스타랭킹 女 아이돌 3위..클래스는 영원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스타랭킹 스타아이돌 여자 부문 3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했다.
태연은 지난 15일 오후 3시 1분부터 22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2월 3주(121차) 스타랭킹 스타아이돌 여자 랭킹 투표에서 2222표를 얻어 3위에 올랐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연은 지난 15일 오후 3시 1분부터 22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2월 3주(121차) 스타랭킹 스타아이돌 여자 랭킹 투표에서 2222표를 얻어 3위에 올랐다.
레드벨벳 아이린이 2만 957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고, 윤아가 8602표를 얻어 2위에 올랐다. 3위 태연에 이어 우주소녀 보나(1790표), 에스파 윈터(764표)가 각각 4,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4주 연속 1위 스타의 팬들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도 가능하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형수와 시동생이 키스를? 전종서·문상민 충격 - 스타뉴스
- 한가인 붕어빵 5살 아들 보니 역시 DNA가.. - 스타뉴스
- 송지은 "♥박위 하반신 마비로 개그, 전현무가.." - 스타뉴스
- 박신양, 갑상선항진증 고백.."연기 생각 별로 없어" - 스타뉴스
-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Running Wild' 포스터 공개..전 세계 팬 '환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베스트 K팝 댄서 1위 - 스타뉴스
- BTS 진이 전하는 행복 메시지..'러닝 와일드' 트랙 포스터 오픈 - 스타뉴스
- 김광수, 소속 연예인과 열애설 모두 인정.."아주 많았다" - 스타뉴스
- "그 무대가 마지막 아냐" 방탄소년단 뷔, 엔하이픈 응원 일화 공개..'훈훈 선배美'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