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신규 토크쇼 ‘경서의 X에게’ 론칭 “죽기 전 비욘세 만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경서가 토크쇼 호스트로 나선다.
경서는 2월21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경서의 X에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를 론칭하는 만큼 경서는 "비욘세 님은 죽기 전에 꼭 한번 뵙고 싶다"고 희망 게스트를 말했다.
커버 영상 댓글을 통해 모두가 바라온 경서와 주시크의 투샷이 이번 '경서의 X에게'에서 성사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경서가 토크쇼 호스트로 나선다.
경서는 2월21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경서의 X에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경서의 X에게'는 경서가 게스트 X를 초대해 이야기하고 같이 노래하는 콘텐츠다. 경서가 직접 '픽'한 게스트와 함께 다양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경서는 "2024년에는 저를 더 많이 보여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진지하게 음악을 대하는 모습과 노래하는 것 외에 음악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를 론칭하는 만큼 경서는 "비욘세 님은 죽기 전에 꼭 한번 뵙고 싶다"고 희망 게스트를 말했다. 또한 "음악이 좋고 가치관이 궁금한 게스트를 모시면 좋을 것 같다. 불모지에서 빛을 발할 수 있는 채널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국가를 넘어 다양한 게스트들을 초대해보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이어 '경서의 X에게' 첫 번째 게스트 주시크의 출연이 예고됐다. 주시크는 경서가 커버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한 '너를 생각해'의 원곡자다. 커버 영상 댓글을 통해 모두가 바라온 경서와 주시크의 투샷이 이번 '경서의 X에게'에서 성사될 전망이다.
경서는 지난해 첫 미니앨범 'ONGOING (온고잉)'과 싱글 '어디든 가자 (Feat. 허성현)',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Busan is Good’ 상을 수상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하극상 논란 이강인 용서…악플 불똥 파비앙 “역시 쏘니♥”[종합]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