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까매서 몰랐는데 “20년째 화이트닝 제품 사용중” 고백(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치열이 화이트닝(미백) 제품을 사용 중임을 고백했다.
2월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황치열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황치열이 이에 "건조해 보이나요?"라고 묻자 방청객은 "조금 까매 보이신다"고 답했고 김태균은 "화이트닝을 가져와야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황치열은 "저는 잘 모르시겠지만 20년째 화이트닝 제품을 쓰고 있다"고 고백해 큰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황치열이 화이트닝(미백) 제품을 사용 중임을 고백했다.
2월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황치열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매일진품명품 코너 시간에 사연 감정단으로 나온 한 방청객은 자신이 화장품 회사에서 일을 한다며 김태균, 황치열을 위한 화장품을 가져왔다고 밝혔다.
황치열이 이에 "건조해 보이나요?"라고 묻자 방청객은 "조금 까매 보이신다"고 답했고 김태균은 "화이트닝을 가져와야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방청객은 "얼굴 작아지는 화장품은 없냐"고 묻는 김태균에겐 "각질이 탈락되는 화장품을 가져왔다"고 센스 있게 답했다.
이후 황치열은 "저는 잘 모르시겠지만 20년째 화이트닝 제품을 쓰고 있다"고 고백해 큰 웃음을 안겼다. 그래도 방청객은 "잘생기셨고 얼굴이 작으시다. 노래도 잘하신다"고 황치열을 깨알 칭찬했다.
한편 또 다른 방청객의 직업은 7년 차 타투이스트였다. 그에게서 여러 타투 고객 경험담을 들은 황치열은 타투가 있냐는 김태균의 질문에 "없다. 무섭다. 아플까봐"라고 답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하극상 논란 이강인 용서…악플 불똥 파비앙 “역시 쏘니♥”[종합]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