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라임라잇 소속' 143엔터, 걸그룹 오디션 '최애의 데뷔'에 지원자 폭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아이콘(iKON), 글로벌 라이징 걸그룹 라임라잇(LIMELIGHT), 걸그룹 케플러(Kep1er)의 강예서, 마시로 등이 소속되어 있는 143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ID143 : 최애의 데뷔'에 지원자가 폭주하고 있다.
'ID143 : 최애의 데뷔'는 143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조합으로 선보일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의 멤버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데뷔 멤버를 뽑는 전 과정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보이그룹 아이콘(iKON), 글로벌 라이징 걸그룹 라임라잇(LIMELIGHT), 걸그룹 케플러(Kep1er)의 강예서, 마시로 등이 소속되어 있는 143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ID143 : 최애의 데뷔'에 지원자가 폭주하고 있다.
지난 1월부터 시작된 'ID143 : 최애의 데뷔' 지원자 공개 모집이 2월 18일 오후 6시에 마감됐다. 본격적인 모집을 시작함과 동시에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호주, 캐나다,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스웨덴,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적의 지원자가 몰리며 아이돌을 꿈꾸는 전 세계 소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유니버스 티켓', '청춘스타', '프로듀스101 재팬 더 걸스' 등 다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모았던 출연자들이 대거 지원한 것으로 전해져 준비된 실력파 참가자들의 등장을 예고했다. 더불어 제작진도 깜짝 놀라게 한 'MZ세대 핫스타'들 역시 오디션에 지원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ID143 : 최애의 데뷔'는 143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조합으로 선보일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의 멤버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데뷔 멤버를 뽑는 전 과정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전 세계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끝까지 살아남아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꿈을 펼치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린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 '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송 봉사' 미담 재조명…먹먹함 더했다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