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슈돌’ 출격, 김준호 子 은우 만났다 “3월 방송 예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슈돌'에 출연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 관계자는 2월 22일 뉴스엔에 "차은우가 최근 '슈돌' 녹화를 진행했다. 3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준호는 지난 1월 방송분에서 차은우의 이름을 직접 언급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슈돌'에 출연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 관계자는 2월 22일 뉴스엔에 "차은우가 최근 '슈돌' 녹화를 진행했다. 3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차은우는 펜싱선수 김준호와 그의 생후 27개월 아들 은우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차은우의 '슈돌' 출연은 약 2년 6개월 만이다. 차은우는 앞서 전 축구선수 박주호의 초대를 받아 그의 집을 방문, 아스트로 멤버 MJ와 함께 박주호 삼남매 찐건나블리(나은+건후+진우)의 연기 선생님으로 활약한 바 있다.
김준호는 지난 1월 방송분에서 차은우의 이름을 직접 언급하기도. 새해 첫 일출을 보기 위해 은우, 정우 형제와 속초 바다로 향한 김준호는 "진짜 잘생긴 삼촌 중에 은우랑 이름 똑같은 차은우 삼촌이 있다. 차은우 삼촌처럼 우리 은우도 대박 나게 해달라"며 "올해는 차은우와 김은우에요"라고 남다른 소원을 빌었다.
얼굴 천재 차은우와 김준호의 훈훈한 비주얼을 쏙 빼닮은 은우의 만남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3월 1일 첫 방송되는 MBC '원더풀 월드'에서 권선율 역을 맡았다.
(사진=뉴스엔 DB,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하극상 논란 이강인 용서…악플 불똥 파비앙 “역시 쏘니♥”[종합]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