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홍현희 '가보자GO', 3월 16일 첫방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달 16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되는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무작정 따라가는 리얼 예능 가보자GO'(이하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16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되는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무작정 따라가는 리얼 예능 가보자GO’(이하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방송인 김용만,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코미디언 허경환과 홍현희, 가수 김호중이 출연을 확정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길에서 만나 집까지”라는 문구와 함께 5MC가 거리로 나선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어딘가를 가리키고 있는 안정환과 이를 유심히 듣고 있는 김용만, 그리고 호기심 가득한 표정의 허경환과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것에 대한 설렘을 표한 홍현희와 김호중까지, 케미를 예고하며 ‘가보자GO’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가보자GO‘는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 및 만나고 싶은 셀럽을 즉석에서 섭외한다. 꾸밈없는 모습을 보기 위해 집 기습 방문을 요청할 예정이다. 다양한 사람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그들의 삶을 리얼하게 전달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지만 파업 반대…날 찾아낼까 걱정돼” 속내 털어놓은 전공의
- 류현진, 8년 파격 계약...2031년·44세까지 한화 유니폼 입는다
- 95년생 고딩엄빠 일곱째 출산...출산지원금 1000만원 첫 주인공
- 황정음, 결혼 8년 만에 파경… "이혼 소송 중" [전문]
- 새벽 3시 차 빼라는 방송에 나가보니…아파트 옹벽 ‘와르르’
- "35세 의사 연봉 4억?" 의사 시절 급여 공개한 민주당 의원
- 명절 지나니 이혼 급증? 한 장의 사진이 부른 논쟁[중국나라]
- 키 차이만 190cm…세계 최장신男, 최단신女 만났다
- 4년 전엔 송영길 돕고…이천수, 원희룡 후원회장 맡는다
- “부딪혀 안경알 빠져, 25만원 줘”…CCTV 본 차주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