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서울시리즈 일본 티켓 사이트 추첨 확률 2백대 1

허솔지 2024. 2. 22.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 달 20∼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미국프로야구(MLB) 개막전인 'MLB 서울시리즈'를 직접 관전하려는 일본 팬들의 관심이 지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본 스포츠 전문지 닛칸스포츠는 MLB 서울시리즈 관전 패키지 상품 추첨 확률이 '200:1'에 달한다고 인터넷판 기사에서 전했습니다.

JTB는 MLB 서울시리즈를 앞두고 경기 관전과 숙박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팬들을 모집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20∼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미국프로야구(MLB) 개막전인 ‘MLB 서울시리즈’를 직접 관전하려는 일본 팬들의 관심이 지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본 스포츠 전문지 닛칸스포츠는 MLB 서울시리즈 관전 패키지 상품 추첨 확률이 ‘200:1’에 달한다고 인터넷판 기사에서 전했습니다.

일본 최대 여행사인 JTB는 올해 1월 MLB 사무국과 국제 파트너십 계약을 하고 이번 서울시리즈의 후원사로 나섭니다.

JTB는 MLB 서울시리즈를 앞두고 경기 관전과 숙박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팬들을 모집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야마모토 요시노부(이상 다저스), 다루빗슈 유, 마쓰이 유키(이상 샌디에이고)라는 양 팀의 일본인 특급 스타 4명이 총출동할 예정이어서 MLB 서울시리즈는 일찌감치 일본 팬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MLB 서울시리즈를 단독 중계하는 우리나라 동영상 스트리밍(OTT) 업체 쿠팡 플레이가 표도 사실상 한국에 거주하는 사람만 가입할 수 있는 쿠팡 플레이 회원에게만 판매하도록 제한함에 따라 일본 팬들은 발을 동동 구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JTB의 패키지 상품은 일본 국민이 자국에서 MLB 서울시리즈 티켓을 구매할 유일한 방법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JTB는 19일 일본 도쿄 하네다 공항을 출발해 서울 김포공항에 도착 후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에 머물며 20∼21일 두 경기를 모두 관전할 수 있는 3박 4일짜리 패키지 상품을 72만8천엔(약 644만원)에, 같은 비행경로와 호텔로 20일과 21일 중 한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2박 3일짜리 상품을 49만8천엔(441만원)에 각각 내놨습니다.

패키지 상품 구매 신청을 14∼18일에 받은 JTB는 21일부터 닷새간 추첨한 결과를 공지하고 개별로 돈 지불 과정을 통보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쿠팡플레이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허솔지 기자 (solji26@kbs.co.kr)

Copyright © K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