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러시아인 여친과 헤어졌다.."아이 만난 후 결별" [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톰 크루즈가 러시아인 여자친구 엘시나 카이로바와 결별했다.
21일(현지시각) 데일리 메일은 톰 크루즈가 러시아 사교계 명사인 여자친구 엘시나 카이로바와 아이들을 만난 지 불과 며칠 만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톰 크루즈와 엘시나 카이로바는 지난 해 12월 런던 메이페어 지역에서 열린 파티에서 처음으로 낭만적은 관계를 맺었으며, 당시 목격자는 데일리메일에 "그들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커플이었다. 그는 그녀에게 푹 빠진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배우 톰 크루즈가 러시아인 여자친구 엘시나 카이로바와 결별했다.
21일(현지시각) 데일리 메일은 톰 크루즈가 러시아 사교계 명사인 여자친구 엘시나 카이로바와 아이들을 만난 지 불과 며칠 만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엘시나 카이로바는 지난 2022년 러시아의 올리가르히(과두제 집권층의 일원) 드리트리 체츠코프와 이혼했으며, 이들 사이에 아들과 딸이 있다.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와 엘시나 카이로바는 지난 해 12월 런던 메이페어에서 열린 파티에서 처음 만났다. 톰 크루즈는 여자친구의 아이들을 만나며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는 듯 보였지만, 아이들을 만난 지 불과 며칠 만에 이들이 헤어졌다는 보도가 나온 것.
톰 크루즈는 로맨스는 식었지만 런던의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기 때문에 친구로 남고 싶어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식통은 매체에 “그들이 엘리베이터에서 서로 부딪혔다면 좋지 않은 결과로 일을 끝내는 것이 어색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톰 크루즈와 엘시나 카이로바는 지난 해 12월 런던 메이페어 지역에서 열린 파티에서 처음으로 낭만적은 관계를 맺었으며, 당시 목격자는 데일리메일에 “그들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커플이었다. 그는 그녀에게 푹 빠진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몇 주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고, 아이들을 만나면서 관계를 공식화 한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었다.
엘시나 카이로바의 전 남편은 앞서 톰 크루즈와의 열애에 대해서 “그녀가 누구와 함께 있든, 톰 크루즈든 다른 사람이든 관계 없이 그들은 그녀가 비싸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톰은 눈을 뜨고 지갑을 활짝 열어야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엘시나 카이로바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