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르세라핌, 태몽 얘기에 엄마한테 전화하는 멤버들 '엉뚱美'

최이정 2024. 2. 22. 0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이 '전참시'에 출격한다.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87회에서는 걸그룹 르세라핌의 무대 밖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르세라핌의 반전 매력 넘치는 리얼한 일상이 그려진다.

그런가 하면 컴백을 앞두고 르세라핌의 신곡 'EASY' 안무 연습 현장도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이 ‘전참시’에 출격한다.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87회에서는 걸그룹 르세라핌의 무대 밖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르세라핌의 반전 매력 넘치는 리얼한 일상이 그려진다. 숙소보다 사옥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다는 다섯 멤버들은 연습실에 모여 태몽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엄마한테 전화하는 엉뚱한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이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그 가운데 사쿠라가 요즘 푹 빠져 있다는 뜨개질 솜씨도 엿볼 수 있다고.

특히 영양제를 챙겨먹던 김채원의 가방에는 공진단과 죽염 등 다양한 건강식품이 가득하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카즈하 또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특이한 약을 꺼낸 뒤 멤버들과 나눠먹으며 건강원을 방불케 하는 남다른 건강식품 사랑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컴백을 앞두고 르세라핌의 신곡 ‘EASY’ 안무 연습 현장도 공개된다. 안무 연습 전 동적인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있는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와는 달리 사쿠라와 홍은채는 가만히 앉아 있거나 누워서 몸을 푸는 극과 극의 모습을 보인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발레 경력 15년’을 자랑하는 카즈하는 11자 복근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 참견인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본격 연습이 시작되자 다섯 멤버들은 눈빛이 돌변,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한다. 작은 동작 하나도 흐트러짐 없는 이들의 신곡 안무 연습 현장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전참시'는 2월 3주 토요일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8.48%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출처: '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nyc@osen.co.kr

[사진] MBC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