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성한빈·박건욱·한유진, 오늘(22일) ‘엠카’ 스페셜 MC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박건욱과 한유진이 MC 호흡을 맞춘다.
성한빈과 박건욱, 한유진은 2월 2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MC로 나선다.
지난해 9월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로 발탁돼 활약하고 있는 성한빈과 더불어 박건욱, 한유진이 이날 방송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 성한빈은 K-POP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박건욱과 한유진이 MC 호흡을 맞춘다.
성한빈과 박건욱, 한유진은 2월 2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MC로 나선다. 지난해 9월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로 발탁돼 활약하고 있는 성한빈과 더불어 박건욱, 한유진이 이날 방송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 성한빈은 K-POP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자랑한다. 찬란한 비주얼은 물론 적재적소 리액션과 애드리브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긍정 에너지를 전해주고 있다.
이에 앞서 김지웅, 장하오, 성한빈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딴 '웅장한'이 2023년 8월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다. 멤버 간 티키타카 케미로 유연하게 생방송을 이끌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막내 한유진도 지난달 3일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출격, '새싹 MC'로서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ZEROBASEONE은 음악방송뿐 아니라 대형 시상식에서도 MC 합격점을 받았다. 성한빈과 석매튜는 각각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2023 AAA)', '써클뮤직 차트 어워즈 2023'의 MC로 활약하며 국내외 K-POP 팬들과 밀접히 교감했다.
한편 이들은 오는 3월 20일 일본 첫 번째 싱글 'ゆらゆら -運命の花-'(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하며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끝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하극상 논란 이강인 용서…악플 불똥 파비앙 “역시 쏘니♥”[종합]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