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도자기 피부 비결은 “1일 2팩”(제2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원이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피부관리법에 대해 이혜원은 "1일 2팩한다. 요즘 제가 하는 것 중 하나는 시트 팩이 있긴 하지만 젤 타입으로 된 팩이 있다. 그걸 바르고 시트팩을 하나 더 붙인다. 그러면 젤로 된 팩이 성분이 날라가지 않고 시트팩이 딱 머금고 있어서 훨씬 효과가 좋은걸 느껴서 너무 좋은 거다. 그래서 남편과 주변 사람에게 추천하고 나서도 너무 좋은 걸 알아서 1일 2케어를 당당하게 이야기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이혜원이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21일 ‘제2혜원’에는 ‘(광고 아님!) 피부관리 필수템을 마트에서 살수 있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피부관리법에 대해 이혜원은 “1일 2팩한다. 요즘 제가 하는 것 중 하나는 시트 팩이 있긴 하지만 젤 타입으로 된 팩이 있다. 그걸 바르고 시트팩을 하나 더 붙인다. 그러면 젤로 된 팩이 성분이 날라가지 않고 시트팩이 딱 머금고 있어서 훨씬 효과가 좋은걸 느껴서 너무 좋은 거다. 그래서 남편과 주변 사람에게 추천하고 나서도 너무 좋은 걸 알아서 1일 2케어를 당당하게 이야기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걸 하기 전에 꿀팁은 팩을 하기 전에 모공을 열어주는 걸 한다. 작은 스티머도 샀다. 피부과에 가면 스티머로 모공을 열어주는 걸 한다. 너무 비싼데 작은 걸 저렴하게 팔더라“고 꿀팁도 전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베트남 이민 떠났던 함소원, 근황 전했다…“한국에서 살 집 알아보는 중”
- ‘쌀딩크’ 박항서 감독, 베트남 3부 리그 박닌FC 고문으로 새출발
- 서울서 버스 타고 3시간 기다렸다!…“KIA 이범호 감독님 파이팅!” [SS 현장속으로]
- 박민영 건설사 원스톤 사내이사 재직, 소속사 “가족 명의의 회사”[공식]
- 김대호, 영혼 털린 육아체험에 “초롱아. 오빠랑 안 볼래?” 동기 아나운서에 항의(4춘기)
- 수지-김우빈, 두바이 목격담 솔솔…파격 비주얼에 뺨까지 눈길
- ‘위약금 100억’ 클린스만, 근황 포착…미국 카페서 여전히 해맑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