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형제맘’ 정주리, 대가족 여행에 ‘쌀 한 포대’ 등장..“식구가 많으니까”(정주리)
남서영 2024. 2. 21. 21: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주리가 대가족 짐에 놀랐다.
21일 '정주리'에는 '대가족 맏며느리라서 행복해요 명절마다 여행 다니는 주리네 설날 여행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주리는 명절을 맞이해 시가 식구들과 함께 가평으로 여행을 떠났다.
숙소로 들어온 정주리는 "식구가 많으니까"라며 포대에 담긴 떡국 떡에 웃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정주리가 대가족 짐에 놀랐다.
21일 ‘정주리’에는 ‘대가족 맏며느리라서 행복해요 명절마다 여행 다니는 주리네 설날 여행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주리는 명절을 맞이해 시가 식구들과 함께 가평으로 여행을 떠났다.
숙소로 들어온 정주리는 “식구가 많으니까”라며 포대에 담긴 떡국 떡에 웃었다. 식탁에는 돼지고기, 소고기에 한 박스 가득한 과일까지 엄청난 양으로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끝나지 않음 짐 옮기기는 계속됐고 봉지 가득 채소와 마지막 쌀 한 포대까지 대가족 클라스를 보여줬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SS인터뷰] 김희애 언니 김희영 아나운서의 청룡의 해 소망은? “북한 인권과 대한민국의 평화”
- “이강인 이름으로 유명세 얻고 이제는 나 몰라라?”…‘큰누나’에게 쏟아진 도 넘은 비난
- 송승현, 연예계 은퇴 발표 “한국 떠나 새로운 삶 살아보려 한다” [전문]
- 베트남 이민 떠났던 함소원, 근황 전했다…“한국에서 살 집 알아보는 중”
- ‘쌀딩크’ 박항서 감독, 베트남 3부 리그 박닌FC 고문으로 새출발
- 박민영 건설사 원스톤 사내이사 재직, 소속사 “가족 명의의 회사”[공식]
- 김대호, 영혼 털린 육아체험에 “초롱아. 오빠랑 안 볼래?” 동기 아나운서에 항의(4춘기)
- 수지-김우빈, 두바이 목격담 솔솔…파격 비주얼에 뺨까지 눈길
- ‘위약금 100억’ 클린스만, 근황 포착…미국 카페서 여전히 해맑은 모습
- 이지아, 민폐수준 어색한 연기 “18년차 배우 맞아?” [SS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