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前연인 신동엽 'SNL'서도 만난다…엄정화 "변태처럼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절친 이소라가 전 연인인 신동엽과 재회한다는 소식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이소라는 엄정화에게 "나 다음달에 'SNL' 촬영한다. 연기하는거 봐줘야 된다. 레슨 해줘야 돼"라고 부탁했다.
'SNL코리아'에는 이소라의 전 연인인 코미디언 신동엽이 이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엄정화는 이소라가 'SNL'에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너무 기대된다"며 연기 레슨 부탁을 승낙했고, "너 완전 변태처럼 해야된다"고 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아름 기자 =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절친 이소라가 전 연인인 신동엽과 재회한다는 소식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21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는 '엄정화 N년만에 알게 된 그 날의 진실 (feat.타짜 이소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이소라는 엄정화에게 "나 다음달에 'SNL' 촬영한다. 연기하는거 봐줘야 된다. 레슨 해줘야 돼"라고 부탁했다.
'SNL코리아'에는 이소라의 전 연인인 코미디언 신동엽이 이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슈퍼마켙 소라' 첫 회에 신동엽이 출연했다. 당시 이소라는 'SNL' 출연에 대해 긍정적으로 반응했다. 결국 'SNL'에서 신동엽과 다시 만나게 됐다.
엄정화는 이소라가 'SNL'에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너무 기대된다"며 연기 레슨 부탁을 승낙했고, "너 완전 변태처럼 해야된다"고 청했다.
그러나 이소라의 "촬영날도 올래?"라는 제안에는 "그건 힘들것 같은데? 나도 내 일이 있거든"이라며 "그런데 너라면 오겠지? 난 못 갈것 같다"라고 장난스럽게 거절했다. 그러면서도 이소라에게 "대본 나오면 보여달라"고 연기 레슨은 꼭 해주겠다고 약속했다.
엄정화는 '인생을 행복으로 쳤을 때 지금 몇 퍼센트냐'는 질문에 "나 지금은 되게 행복하다. 되게 감사하고. 내가 이게 너무 행복해 하는 것도 아닌게 이상할 만큼 그냥 행복하다. 많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생 목표에 대한 물음에는 "난 목표가 없다. 이걸 계속 하고 싶다. 이렇게 이 안에 있을 때 내가 무대에 올라가거나 연기할 때가 제일 좋다. 이걸 열심히 잘 하고 싶다"라는 진심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beautyk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조민 "남편과 아빠, 서로 관심사 달라…논쟁 전혀 없다"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아이들 많이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