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 없는 포차' 이상준, 첫 손님부터 멘붕 (깐죽포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가 포차 오픈 이래 처음으로 팽현숙 주방장 없이 포차 팝업스토어를 연다.
오는 24일 밤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10회에서는 유지애의 아이디어로 좀 더 많은 손님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팝업스토어 운영에 도전한다.
팽현숙 주방장 없이 오픈한 '깐죽포차'의 첫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4일 밤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10회에서는 유지애의 아이디어로 좀 더 많은 손님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팝업스토어 운영에 도전한다.
이날 ‘깐죽포차’의 방향성에 대해 토론하던 유지애는 발품을 팔아야겠다며 ‘깐죽포차 팝업스토어 오픈’을 계획한다.
하지만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포차의 핵심 인물인 팽현숙이 개인 일정상 참여하지 못한다고 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든다.
팽현숙은 미안한 마음에 자신만의 레시피가 담긴 ‘팽현숙 표 밀키트’를 직접 만든다. 유지애는 팽현숙의 완벽한 재료 손질에 감동하지만, 최양락과 이상준은 팽현숙이 남긴 섬뜩한(?) 쪽지에 뒷걸음질을 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상준은 주방 보조로 승격한다. 요리는 못하지만 참치 주먹밥에 자신감을 보인 이상준은 첫 손님부터 어려움을 겪는다고. 민망해진 이상준은 특유의 깐죽거림으로 개그를 시도했으나 예상치 못한 강철 웃음 장벽에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최양락은 근처 스키장 주변을 살피며 사장님다운 노련미로 홍보 전략을 펼친다. 다양한 연령대를 대통합한 최양락이 과연 처음으로 시도한 팝업스토어까지 성황리에 마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팽현숙 주방장 없이 오픈한 ‘깐죽포차’의 첫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넘치는 건강미…수영복을 일상복처럼 [DA★]
- ‘환승연애2’ 이나연, 억대 슈퍼카 최초 공개…조정식 “미쳤어” (다까바)
-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결혼 “행복하게 살겠다”
- 심으뜸 美 여행 중 전복사고→헬기 이송 회상 “운동으로 극복” (한블리)
- [단독] 정유미, 주지훈과 로맨스 호흡…박준화 감독 신작 주연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