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팬들과 생일파티…팬미팅 'FROZEN TIME'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연다.
21일 소속사 아이앤비100은 "시우민은 다음 달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FROZEN TIME(프로즌 타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FROZEN TIME'은 시우민이 1년 만에 선보이는 생일 팬미팅이다.
얼음 정수기 광고, 웹소설 표지처럼 구성된 팬미팅 포스터도 시우민의 빙결 콘셉트를 잘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연다.
21일 소속사 아이앤비100은 "시우민은 다음 달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FROZEN TIME(프로즌 타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켓 판매는 예스24 티켓을 통해 이달 2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로 각각 진행된다.
'FROZEN TIME'은 시우민이 1년 만에 선보이는 생일 팬미팅이다. 3월 26일 시우민의 생일을 사흘 앞두고 열린다. 엑소 세계관 속 시우민의 고유한 초능력 빙결(결빙) 설정을 공연명에 담아냈다. 얼음 정수기 광고, 웹소설 표지처럼 구성된 팬미팅 포스터도 시우민의 빙결 콘셉트를 잘 담아냈다.
시우민은 올해 엑소 유닛 첸백시로 함께 활동한 백현, 첸과 아이앤비100로 이적해 개인 활동을 한다. 그는 연내 글로벌 OTT를 통해 공개될 '허식당' 출연을 확정하는 등 올해 내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허식당'에서 시우민은 자타공인 천재이자 현대로 타임슬립하는 주인공 허균 역을 맡아 작품을 이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흥민이 형 간절함, 머리로만 알았다"...이강인, 런던서 손흥민에 전격 '사과'
- [의대증원 파장] 암환자·소아까지 돌려보내…돌파구 없는 의·정 갈등(종합)
- 쇄신 발목잡은 '김건희 특검법'?…현역 컷오프 없는 與 공천
- '첫 내한' 젠데이아 '매혹적인 여전사' [TF사진관]
- [단독] '기안84 개인전' 투자했다 억대 소송…"주관사, 돈 지급하라"
- 손경식 회장, '삼성 초기업 노조' 출범에 "대화가 가장 중요"
- 민주, 하위20% 통보 후폭풍…탈당 '이삭 줍기' 나선 이낙연?
- 한국맥도날드 '말하는 키오스크' 상반기 전국 직영점 100% 도입, 왜?
- "죽일 의도는 없었는데"…시비 말리다 60대 숨지게 한 40대 징역 4년
- "혈육이라 진정성 보장"…사랑+가족 모두 담긴 '연애남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