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애나 할아버지” 아이유 고령의 해외 팬 美 콘서트 초대, 팬사랑 훈훈

하지원 2024. 2. 21.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해외에 거주하는 한 할아버지의 팬심에 화답했다.

영상에는 아이유 신곡 'Shopper(쇼퍼)' 뮤직비디오를 리뷰하는 노령의 해외 팬 모습이 담겼다.

앞서 아이유 '밤편지', '러브포엠', '러브 윈즈 올' 등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도 업로드하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아이유의 팬사랑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뉴스엔DB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아이유가 해외에 거주하는 한 할아버지의 팬심에 화답했다.

2월 21일 아이유는 소셜 계정에 유튜브 영상 링크를 공유했다. 영상에는 아이유 신곡 'Shopper(쇼퍼)' 뮤직비디오를 리뷰하는 노령의 해외 팬 모습이 담겼다.

해당 팬은 "유애나 할아버지"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앞서 아이유 '밤편지', '러브포엠', '러브 윈즈 올' 등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도 업로드하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아이유는 "당신의 영상 덕분에 행복하다. 오랫동안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며 "미국 콘서트에 초대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아이유는 소속사에서 연락이 갈 것이라며 "새 앨범도 많이 즐겨달라"고 했다. 아이유의 팬사랑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유는 20일 신보 'The Winning'(더 위닝)을 발매했다. 아이유는 오는 3월 2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을 시작으로 '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콘서트(IU H.E.R. World Tour Concert)'를 연다. 총 18개 도시를 방문하며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음은 아이유 글 전문

Hi grandpa!

Your videos make me happy.

I want to make you happy for a long time.

I really appreciate your smile.

And.. I'd like to invite you to my concert in America.

My office will contact you, so please come that outfit really suits you.

Please enjoy my new album 'The winning' Thank you so much.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