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이혼 라이머에 “이러고 있을 때 아냐, 바보 같은 토크” 팩폭 (그리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겸 프로듀서 라이머가 김구라의 팩트 폭력에 시달렸다.
이날 김구라는 대뜸 라이머를 향해 "지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다. AB6IX(에이비식스) 이후로 없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YOUNITE 존재하고 있다. 하지만 대중들이 봤을 땐 AB6IX 이후는 없는 걸로 나온다"며 다시 팩트 폭력을 날렸고, 그리는 "양자역학 같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래퍼 겸 프로듀서 라이머가 김구라의 팩트 폭력에 시달렸다.
2월 21일 '그리구라'에는 '뜬다방 1회 선공개 무심코 던진 팩트가 폭력이 될 수 있습니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구라는 대뜸 라이머를 향해 "지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다. AB6IX(에이비식스) 이후로 없지 않냐"고 물었다. 라이머가 대표로 있는 브랜뉴뮤직 소속의 그리는 "있다"고 반박, 라이머는 "있는데 아직 말할 수 없다"고 쓴웃음을 지었다.
김구라는 "세상에서 제일 바보 같은 토크가 뭔 줄 아냐. 있는데 말 못하고 옆에서 패널들이 '있잖아요' 하는 게 진짜 바보 같은 토크"라고 핏대를 세웠다. 라이머는 "동현이가 우리 YOUNITE(유나이트)를 워낙 아끼니까 제 편을 들어주는 것"이라고 고마워했다.
이에 김구라는 "YOUNITE 존재하고 있다. 하지만 대중들이 봤을 땐 AB6IX 이후는 없는 걸로 나온다"며 다시 팩트 폭력을 날렸고, 그리는 "양자역학 같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구라는 "내가 따뜻하게 얘기해주려 해도 얼마 전에 조난을 당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이머는 2017년 방송인 겸 통역가 안현모와 결혼했으나 지난해 11월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사진=뉴스엔 DB, 그리구라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손흥민, 하극상 논란 이강인 용서…악플 불똥 파비앙 “역시 쏘니♥”[종합]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