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준·최효주·김원식·케이시, 웹드라마 '매일재회' 출연

황소영 기자 2024. 2. 21. 17: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재회' 출연진 4인방
배우 이정준, 최효주, 김원식, 케이시가 새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로 호흡을 맞춘다. 대본 리딩 현장에 함께한 네 배우의 모습이 공개돼 신선한 조합을 예고했다.

올 봄에 공개될 KBS N 새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이정준(최도완)과 다른 남자와의 재회 컨설팅을 요청해 오는 발칙한 전 여친 최효주(강은교), 두 사람의 9회 말 2아웃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극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KBS N과 도너츠컬처가 지난해 함께 선보였던 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와 OST였던 임재현의 'Heaven(2023)'이 사랑을 받자 '시작은 첫키스'의 연장선상에서 시작된 새로운 프로젝트다.

평생을 몰빵했던 야구도, 은교도 잃은 후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를 창업하며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 역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셀러브리티', '오징어게임'을 비롯해 드라마 '치얼업', '꼭두의 계절' 등의 작품들을 통해 OTT와 방송을 오간 이정준이 맡았다.

다른 남자와의 재회를 위해 전남친 도완을 찾아온, 스포츠 간판 아나운서 강은교 역은 신예 최효주가 연기한다. 세련된 비주얼과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유명 브랜드 광고와 뮤직비디오 등으로 이미지를 각인시킨 최효주는 드라마 데뷔작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에 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더욱 발돋움할 예정이다.

결혼을 앞둔 어느 날 갑자기 은교 앞에서 사라져버린 비밀스런 남자 남준우 역에는 드라마 '여신강림'과 '환혼', 영화 '리바운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고 최근 넷플릭스 일본 시리즈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김원식이 캐스팅됐다.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의 브레인, 앱 개발자이자 유일한 직원 이나래 역은 '그때가 좋았어', '언제나 사랑해',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등 발표하는 곡마다 대중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케이시(Kassy)가 맡아 배우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극본은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프레쉬맨 : 아싸들의 인싸 도전기' 이예담 작가가, 각색과 연출은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1, 시즌3, '오피스워치' 시리즈, '오션라이크미' 이수지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8부작으로 제작된다. KBS Joy 유튜브와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