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트랙리스트 공개...레게 댄스 첫 도전→발라드 등 장르 총망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의 정규 2집 수록곡들이 베일을 벗었다.
김희재는 지난 20일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 트랙리스트를 공개, 타이틀곡 '우야노'를 포함한 총 14개 트랙을 예고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희로애락(喜怒哀樂)'에는 타이틀곡 '우야노'를 비롯해 '꽃마리', '바랑', '당신은 왜!', '정든 사람아', '담담하게', '떠나간다', '사랑아 제발', '남자답게', '가는 사람이 어찌 이리도 아름답소' 등 총 14개 트랙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재의 정규 2집 수록곡들이 베일을 벗었다.
김희재는 지난 20일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 트랙리스트를 공개, 타이틀곡 ‘우야노’를 포함한 총 14개 트랙을 예고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희로애락(喜怒哀樂)’에는 타이틀곡 ‘우야노’를 비롯해 ‘꽃마리’, ‘바랑’, ‘당신은 왜!’, ‘정든 사람아’, ‘담담하게’, ‘떠나간다’, ‘사랑아 제발’, ‘남자답게’, ‘가는 사람이 어찌 이리도 아름답소’ 등 총 14개 트랙이 담겼다.
특히 ‘희로애락(喜怒哀樂)’에는 레게 댄스 장르인 타이틀곡 ‘우야노’를 필두로 발라드, EDM(이디엠), 라틴 팝, 루프 팝, 유로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가 총망라,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장르들까지 선보인다는 점에서 그의 화려한 귀환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아울러 김희재는 라틴 팝 장르인 ‘떠나간다’의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컴백을 더욱 기대케 한 가운데, 김희재가 직접 표현한 14가지의 희로애락에는 어떤 메시지가 담겼을지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폭발적이다.
한편 ‘희로애락(喜怒哀樂)’은 김희재가 약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연예계 은퇴’ 송승현, 결혼 사실 맞았다...직접 인정 “행복하게 살아보겠다”(전문) - 열린세
- 방실이, 17년 뇌경색 투병 끝에 별세...향년 61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손연재, 엄마 됐다...아들 출산→세브란스 1억 원 후원 “산부인과에 도움 필요하다고 느껴”(공
- ‘마약+체납’ 논란은 거들뿐...박유천, SNS 재개하며 은퇴 번복하는 마이웨이 행보 [M+이슈] - 열
-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욕설 의혹? 난 괜찮아”..팬 재주장에도 정면 반박(종합)[M+이슈] - 열린세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 EBS ″국어, 작년 수능보다 쉬워…9월 모의평가 수준″
- 이재명, 김혜경 선고 앞두고 ″죽고싶을 만큼 미안″
- 김포서 엄마에 흉기 휘두른 20대 딸 체포
- 박근혜 ″뭉치면 못할 일 없다″…구미 '박정희 탄신 행사'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