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손흥민 다정하게 팔짱하고…훈훈 비주얼 [DAY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지현과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19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한 유명 브랜드의 2024 겨울 컬렉션 패션쇼.
쇼장은 야외를 실내로 옮겨온 듯 한 공간을 만들어내 브랜드의 창의성을 강조했다.
오랜만에 손흥민과 재회한 전지현은 팔짱을 낀 채 나란히 서서 멋진 포즈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지현과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19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한 유명 브랜드의 2024 겨울 컬렉션 패션쇼. 이번 쇼에는 해당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전지현과 손흥민이 참석했으며 배우 정유미와 탕웨이도 자리를 빛냈다.
쇼장은 야외를 실내로 옮겨온 듯 한 공간을 만들어내 브랜드의 창의성을 강조했다.
이번 2024 겨울 컬렉션은 영국 사람들과 풍경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브랜드 아이콘들이 다양한 쉐입과 원단을 통해 따뜻함, 보호, 야외 속 우아함을 선보이며 더욱 진화됐다. 아티스트들은 코트를 주요 아이템으로 몰스킨 소재의 트렌치코트부터 더플 코트 그리고 필드 재킷까지 다양한 아우터 룩을 소화했다.
오랜만에 손흥민과 재회한 전지현은 팔짱을 낀 채 나란히 서서 멋진 포즈를 선보였다. 최근 부상으로 손가락 보호대를 착용한 손흥민은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모델 아우라를 풍겼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넘치는 건강미…수영복을 일상복처럼 [DA★]
- (여자)아이들 미연, 아슬아슬한 초미니 ‘아찔’ [포토화보]
- 심으뜸 美 여행 중 전복사고→헬기 이송 회상 “운동으로 극복” (한블리)
- [단독] 정유미, 주지훈과 로맨스 호흡…박준화 감독 신작 주연
- 미성년 성폭행 사연에 충격…서장훈 “화가 치밀어 올라” (고딩엄빠4)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