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주 아나, 애엄마 맞아? 수영복 입고 매혹적인 각선미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순주 아나운서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19일 정순주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여기 너무 좋아요. 치앙마이 특유의 여유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2박 정도는 꼭 와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정순주는 치앙마이를 배경으로 블랙앤화이트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정순주는 몸에 밀착된 수영복을 입고 군살 하나 없는 극세사 각선미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정순주 아나운서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19일 정순주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여기 너무 좋아요. 치앙마이 특유의 여유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2박 정도는 꼭 와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정순주는 치앙마이를 배경으로 블랙앤화이트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정순주는 몸에 밀착된 수영복을 입고 군살 하나 없는 극세사 각선미를 자랑했다.
다른 사진에서는 정순주가 물놀이를 마친 듯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정순주는 한쪽 손으로 턱을 받치고 카메라를 응시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아름다운 사랑스러운 예쁜 여신입니다”, “정순주 누나 넘 예쁜데 섹시해여”, “누나 20대 20살이 맞는 거 같아요”, “아이 엄마 맞는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2년 XTM 아나운서로 데뷔한 정순주는 MBC스포츠플러스를 거쳐 현재 JTBC 스포츠, tvN 스포츠 등 스포츠 채널 전문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또한 2020년 동갑내기 치과의사와 결혼해 2021년 12월 아들을 출산했다. (사진=정순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뉴진스 럭셔리 숙소 공개 “세상 바쁜 멤버들, 민희진 대표와 발품 팔아”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