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인기 숙박상품 3만원 할인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호텔·펜션·리조트 1만3000여개의 국내 숙박상품을 3만원씩 할인해주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대표상품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신라호텔 △제주 신화월드 등에서 ‘누구나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쿠폰은 5만원 이상 숙박상품에 이용 가능하다. 쿠팡트래블은 “6만원짜리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50% 할인을 받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쿠팡 와우 회원을 위한 전용 상품도 준비됐다. 와우 회원은 △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 △라마다 속초 호텔 △한화리조트, 쏠비치리조트 등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해준다.
더불어 라이브방송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7~29일 라이브방송 시간 동안 숙박상품 구매 시 △신화월드 및 펜션 숙박권(9명) △블루캐니언 종일권 2매(3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잔(100명)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또 △평창 휘닉스파크 △강릉 당신의안목펜션 △여수 스타스케이프풀빌라 등의 숙박상품 등에 라이브방송 제작 지원을 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숙박상품과 함께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시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