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상대 누구길래? “짝사랑 늘 하고 있어” 고백(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짝사랑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는 만난 지 얼마 안 돼 결혼을 밀어붙이려는 여자 때문에 고민인 남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를 들은 전 농구 선수 겸 방송인 서장훈은 "고민남을 2년간 짝사랑한 여자다. 이 사람을 갖고야 말겠다는 의지인 것 같다"라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짝사랑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는 만난 지 얼마 안 돼 결혼을 밀어붙이려는 여자 때문에 고민인 남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소개된 고민남의 여자친구는 연애 초기에 모임에 말없이 나타나서 고민남을 여보라고 부르고 고민남의 지인과 이야기하며 드레스까지 골라달라고 했다. 고민남은 결혼에 대한 확신이 없는 상태여서 고민은 더욱 심화했다.
이를 들은 전 농구 선수 겸 방송인 서장훈은 “고민남을 2년간 짝사랑한 여자다. 이 사람을 갖고야 말겠다는 의지인 것 같다”라며 말했다.
개그우먼 김숙은 “시간의 흐름이 다른 거다. 여자는 빨리 진도를 나가고 싶은 거다”라고 꼬집었다.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은 “이러면 결혼을 안 한 상태에서도 결혼한 것처럼 된다. 사기를 치는 거보다 순수한 마음으로 이러는 게 오히려 더 소름 끼친다”라며 밝혔다.
또한 주우재는 “이런 짝사랑 때문에 우리가 생각하는 짝사랑이 음흉해지는 거다”라고 한숨을 내쉬었다.
이에 한혜진이 “짝사랑 중이냐?”라며 묻자 주우재는 “저는 늘”이라고 답했다. 김숙은 “혼자 거울 보면 빠지더라”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뉴진스 럭셔리 숙소 공개 “세상 바쁜 멤버들, 민희진 대표와 발품 팔아”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