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지셀, 오늘(21일) 'Like A Movie' 발매..독보적 음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지셀(Jiselle)이 딩고와 신곡을 발매한다.
딩고(dingo)는 2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셀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를 공개한다.
지셀의 신곡 '라이크 어 무비'는 오늘(2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텍스티드'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지셀(Jiselle)이 딩고와 신곡을 발매한다.
딩고(dingo)는 2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셀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를 공개한다.
'라이크 어 무비'는 매 순간이 영화처럼 느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알앤비(R&B) 장르의 곡이다. 사랑의 깊은 감정을 영화의 주요 구성 요소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래퍼 스윙스가 설립한 레이블 에이피 알케미(AP Alchemy) 소속 아티스트 윤다혜가 피처링을 맡아 지셀과 호흡을 맞췄다. 지셀의 에어리한 음색과 윤다혜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색다른 조화를 이루며 곡 전체의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지난 2019년 싱글 '받지마'로 데뷔한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지셀은 팔레트와 같은 음색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이후 창모, 비와이, 빅나티, 제미나이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엔시티(NCT) 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텐(TEN)'의 수록곡 '섀도(Shadow)'의 작사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지셀의 신곡 '라이크 어 무비'는 오늘(2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텍스티드'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SWISH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