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군살 없는 매끈 수영복 몸매‥역시 여자들의 워너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아이린이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아이린은 2월 2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Sun, Sand, the sea & m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린은 푸껫의 수영장과 해변에서 힐링을 즐기고 있는 모습.
도트 무늬의 블랙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아이린의 워너비 몸매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델 아이린이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아이린은 2월 2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Sun, Sand, the sea & m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린은 푸껫의 수영장과 해변에서 힐링을 즐기고 있는 모습. 도트 무늬의 블랙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아이린의 워너비 몸매가 시선을 강탈한다. 조금의 군살도 허용하지 않은 종잇장 같으면서도 탄탄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예뻐요", "잘 놀고 오세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7년생 아이린은 한국계 미국인 패션 모델로 현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이자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과거 미국 타임지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 10, 미국 포브스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CEO 30인에 선정된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뉴진스 럭셔리 숙소 공개 “세상 바쁜 멤버들, 민희진 대표와 발품 팔아”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