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옥 "부동산 사기로 큰 손해…코인으로 50억 번 후배에 솔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병옥이 부동산 투자 실패 경험담을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강심장VS'에 김병옥과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 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댄서 모니카·립제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병옥은 "팔려고 부동산을 갔더니 못 판다는 거다. 안 팔린다더라"고 했다.
김병옥은 코인 재테크에 요즘 관심 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김병옥이 부동산 투자 실패 경험담을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강심장VS'에 김병옥과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 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댄서 모니카·립제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병옥은 "우리 나이에 가장 위험한 것이 오피스텔 등에서 매달 400만원, 500만 씩 임대료를 받는다고 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지인이) '계약하고 팔아주겠다'고 하더라. 설득해서 계약했다. 그 후에 연락이 안 된다"고 덧붙였다.
김병옥은 "팔려고 부동산을 갔더니 못 판다는 거다. 안 팔린다더라"고 했다.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물으니 계약금을 포기하라고 했다. 마이너스로 팔아야 한다. 그 지인은 수신 거부했고, 그날 바로 팔았다. 특히 우리 나이 또래 위험하다"고 강조했다.
김병옥은 코인 재테크에 요즘 관심 있다고 털어놨다. "코인이 뭔지 알고 싶다. 얼마 전에 후배가 코인으로 돈 좀 벌었다고 연락했다. 50억원을 벌었다더라"고 밝혔다. "'어떻게 하냐'고 물어볼 수는 없지 않냐. 딸한테 물어봤더니 '코인 샀냐'고 하더라. 어떻게 거래하는 거냐고 물으니 '알려고 하지마. 산 거 아니지?'라고 재차 묻더라. 궁금했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