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김민기 매일 25첩 반상에 10㎏ 쪘다가 최근 다 빼”(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윤화가 다이어트에 관한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0일에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겸 뮤지컬배우 서현철, 배우 김정태, 개그우먼 홍윤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가수 이상민은 개그우먼 홍윤화의 남편 개그맨 김민기 어록을 읊으며 "홍윤화가 다이어트 한다고 하자 '왜 빼! 너는 내 거니까 네 살도 내 거야' 했다더라"라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다이어트에 관한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0일에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겸 뮤지컬배우 서현철, 배우 김정태, 개그우먼 홍윤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가수 이상민은 개그우먼 홍윤화의 남편 개그맨 김민기 어록을 읊으며 “홍윤화가 다이어트 한다고 하자 ‘왜 빼! 너는 내 거니까 네 살도 내 거야’ 했다더라”라며 말했다. 탁재훈은 “남편이 살에 대한 욕심이 많냐?”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윤화는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받을 때였다. 단기간에 살 빼야 해서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오빠가 좋게 얘기해주더라”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상민은 “남편 김민기 씨는 홍윤화 씨가 매일 아침 25첩상을 해주고 배부를 때까지 먹이면서 ‘더 먹어야지’ 해서 10kg 쪘다더라”라며 언급했다. 탁재훈은 “미저리 같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홍윤화는 “너무 가난하고 힘들어서 결혼 후 아파트 살면서 따뜻한 밥과 고기가 있는 아침을 먹는 게 목표였다. 결혼 후 조금 여유가 생기니까 일찍 일어나서 부지런히 아침을 준비한다. 잘 먹는 모습을 보면 너무 행복하다. 지금은 (남편이) 그때 찐 살 다 뺐다”라며 덧붙였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뉴진스 럭셔리 숙소 공개 “세상 바쁜 멤버들, 민희진 대표와 발품 팔아”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