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신작 ‘미키17’ 올해 못 본다...내년 1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봉준호 감독 신작 '미키17'이 내년 개봉을 확정했다.
2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워너브러더스는 봉준호가 연출하고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을 맡은 '미키17'의 개봉일을 2025년 1월 31일로 확정했다.
'미키17'은 당초 올해 3월 29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할리우드 파업 여파로 제작 상황이 달라지면서 무기한 연기된 바 있다.
영화는 에드워드 애쉬튼 작가의 SF 소설 '미키7'을 원작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워너브러더스는 봉준호가 연출하고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을 맡은 ‘미키17’의 개봉일을 2025년 1월 31일로 확정했다.
‘미키17’은 당초 올해 3월 29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할리우드 파업 여파로 제작 상황이 달라지면서 무기한 연기된 바 있다. 이에 따라 올해가 아닌, 내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영화는 에드워드 애쉬튼 작가의 SF 소설 ‘미키7’을 원작으로 한다. 미래 우주 식민지 개척을 위해 위험한 임무에 투입된 복제인간 미키가 존재론적 위기를 마주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한 번의 반복이 끝나면 기억의 대부분을 그대로 둔 채 새로운 신체가 재생된다는 설정이다.
‘테넷’ ‘트와일라잇’ 시리즈 등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을 맡았다. 스티븐 연, 토니 콜레트, 마크 러팔로 등이 출연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티모시 살라메, 韓팬들 열정에 감동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듄:파트2’ 감독과 배우 내한 - 스타투데이
- [포토] 스텔라 스카스가드, 한국 음식 최 - 스타투데이
- 빅나티, ‘공연 중 스킨십’ 여친과 럽스타 시작? - 스타투데이
- [포토] 티모시 살라메·젠데이아, 韓 디자인 의상으로 - 스타투데이
- ‘듄2’ 티모시 샬라메 “♥한국, 전세계 가장 뜨거운 환대..신드롬 감격” - 스타투데이
- [포토] 티모시 살라메, K하트 장착 - 스타투데이
- [포토] 젠데이아, 신비한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오스틴 버틀러, 반항기 넘치게 - 스타투데이
- [포토] 드니 빌뇌브, 최고의 연출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