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2' 티모시 샬라메→젠다이아 "'듄친자' 고마워..'듄' 유니버스와 사랑에 빠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젠다이아가 "'듄' 유니버스의 일원이 돼 특별한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티모시 샬라메는 "바로 옆에 있는 드니 빌뇌브 감독 덕분 아닐까 싶다. 원작에 대한 열정도 담겨 있고 그런 부분을 영화에 잘 녹여낸 것 같다. 그래서 관객도 좋아해주는 것 같다"고 말했고 젠다이아 또한 "드니 빌뇌브 감독 덕분에 '듄'이라는 소설을 알게 됐고 그의 사랑이 느껴졌다. 내가 이러한 팬덤, 유니버스의 일원이 됐다는 게 특별한 경험이다. 그래서 책임감도 많이 느꼈다. 나도 '듄' 유니버스와 사랑에 빠지게 됐다"고 곱씹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젠다이아가 "'듄' 유니버스의 일원이 돼 특별한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파크 볼룸에서 액션 SF 판타지 영화 '듄: 파트2'(드니 빌뇌브 감독) 내한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폴 아트레이데스 역의 티모시 샬라메, 챠니 카인즈 역의 젠데이아, 페이드 로타 하코넨 역의 오스틴 버틀러, 블라디미르 하코넨 백작 역의 스텔란 스카스가드, 그리고 드니 빌뇌브 감독이 참석했다.
'듄' 시리즈를 향한 국내 팬덤을 표현한 '듄친자'('듄'에 미친 자들)를 들은 '듄: 파트2'의 주역들은 저마다 '듄친자'를 외쳐 분위기를 달궜다. 이와 관련해 티모시 샬라메는 "바로 옆에 있는 드니 빌뇌브 감독 덕분 아닐까 싶다. 원작에 대한 열정도 담겨 있고 그런 부분을 영화에 잘 녹여낸 것 같다. 그래서 관객도 좋아해주는 것 같다"고 말했고 젠다이아 또한 "드니 빌뇌브 감독 덕분에 '듄'이라는 소설을 알게 됐고 그의 사랑이 느껴졌다. 내가 이러한 팬덤, 유니버스의 일원이 됐다는 게 특별한 경험이다. 그래서 책임감도 많이 느꼈다. 나도 '듄' 유니버스와 사랑에 빠지게 됐다"고 곱씹었다.
스텔란 스카스가드는 "한국 만이 가지고 있는 영화에 대한 사랑 때문에 '듄친자'가 생긴 것 같다"며 인기 원동력을 분석했고 오스틴 버틀러도 "한국 시네마는 최고 수준이다. 그렇기에 '듄' 시리즈를 사랑해주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데이브 바티스타,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븐 헨더슨, 레아 세이두, 스텔란 스카스가드, 샬롯 램플렝, 하비에르 바르뎀 등이 출연했고 전편에 이어 드니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아빠 여친 XX 그린 딸..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아무나 못 타는 것”
- '218cm' 최홍만, '148cm' 박나래와 압도적 투샷 “고산병 올 거 같아”
- 사유리 “소속사에 몰래 출산 나, '마약' 할리 둘만 있어”
- 베트남 이민 떠난 함소원, 다시 돌아온다 “한국에 살집보러 매달 들어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