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아슬아슬 한 뼘 초미니스커트 입고 뽐낸 섹시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가 파격적인 노출 패션을 선보였다.
이달 21일 전소미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prada"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전소미는 군살을 찾을 수 없는 몸매와 함께 섹시한 각선미를 과시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한편 2016년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전소미는 2019년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가 파격적인 노출 패션을 선보였다.
이달 21일 전소미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prada”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전소미는 아찔하게 짧은 초미니에 검은색 스타킹을 신은 채 실내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특히 전소미는 군살을 찾을 수 없는 몸매와 함께 섹시한 각선미를 과시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한편 2016년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전소미는 2019년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지난해 12월 12일 가수 빅나티와 함께 홀리데이송 ‘Ex-Mas’를 발매했다. (사진=전소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뉴진스 럭셔리 숙소 공개 “세상 바쁜 멤버들, 민희진 대표와 발품 팔아”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