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 폭력 고백···이대 출신 래퍼 누구? (커플팰리스)

장정윤 기자 2024. 2. 21. 12: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커플팰리스’



래퍼 케리건메이가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밝혔다.

20일 방송된 Mnet 데이팅 프로그램 ‘커플팰리스’에 케리건메이가 출연했다. 케리건메이는 이화여자대학교 출신 래퍼로 ‘쇼미더머니9’ ‘피의 게임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날 케리건메이는 “전 남자친구가 때려서 헤어졌다”는 사연을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그러면서 1라운드 때부터 호감을 드러냈던 ‘철학을 사랑한 새우 양식업자’ 남자 5번을 원픽으로 선택했다. 이후 “저희 그냥 결혼하면 안 되나요?”라며 직진했다.

Mnet ‘커플팰리스’



이 밖에도 참가자 중 이해인(이지영)은 “저는 썸이 긴 편이다. 연락도 안 해보고, 싫은 티도 내보고 그런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카이스트 박사 S사 연구원, S대학 병원 전공의 치과의사 출연자들은 스펙이 공개된 이후 투표가 떨어지는 기현상이 일어나기도.

커플 매니저들은 “학력이 좋으면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꽤 있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미스코리아 입상 경험이 있는 박물관 큐레이터 여자 20번은 주위의 응원에도 라스트 찬스까지 0표를 받고 씁쓸해했다.

‘커플팰리스’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