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남매 조나단X파트리샤 “연애 상대 추천? 종교계 아니면 안 돼” (연애남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남매' 조나단과 파트리샤가 서로의 연애 상대를 추천했다.
이 자리에는 이진주 PD,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가 참석했다.
이날 파트리샤는 오빠 조나단에게 어떤 연애 상대를 추천하고 싶은지 묻자 "저 같은 사람을 만나야 한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장예솔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연애남매' 조나단과 파트리샤가 서로의 연애 상대를 추천했다.
2월 21일 오전 고양 소노캄 호텔에서 JTBCX웨이브 '연애남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진주 PD,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가 참석했다.
이날 파트리샤는 오빠 조나단에게 어떤 연애 상대를 추천하고 싶은지 묻자 "저 같은 사람을 만나야 한다"고 운을 뗐다. 파트리샤는 "긍정적인 사람을 만나는 게 좋고 오빠의 단점을 다 보듬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야 오빠한테 좋을 것 같다. 저는 아직까지 오빠를 보듬어주고 있다. 오빠가 참을성이 많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조나단의 반격이 이어졌다. 조나단은 "파트리샤의 의견을 존중한다"면서도 "예전부터 같이 사니까 파트리샤에게 어떤 존재가 필요할까 많이 생각해봤다. 파트리샤는 종교계가 아니면 안 된다. 목사님이나 늘 마음이 넓어야 하는 분들 있지 않나. 도를 닦는 분들이 옆에 있어야 모든 걸 받아줄 수 있다. 일반 사람들은 힘들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 1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뉴스엔 장예솔 imyesol@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뉴진스 럭셔리 숙소 공개 “세상 바쁜 멤버들, 민희진 대표와 발품 팔아”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