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딱 한번” 박미선, 지금 나이엔 절대 못한다는 헤어스타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미선이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2월 20일 박미선은 소셜 계정에 "태어나서 딱 한 번 길러봤던 진짜 오래전 사진인데 왠지 요새 유행하는 합성사진 같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미선은 과거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풋풋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박미선은 "지금 나이엔 절대 할 수 없는 머리스타일. 젊다 젊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2월 20일 박미선은 소셜 계정에 "태어나서 딱 한 번 길러봤던 진짜 오래전 사진인데 왠지 요새 유행하는 합성사진 같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미선은 과거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풋풋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원조 미녀 개그우먼다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미선은 "지금 나이엔 절대 할 수 없는 머리스타일. 젊다 젊어"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너무나도 풋풋하게 아름답네요", "동안인 듯, 지금이랑 달라지진 않은 거 보면", "나이를 거꾸로 드신다, 다시 그 머리 해주세요"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미선은 1993년 개그맨 이봉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MBN ‘고딩엄빠4’ 등에 출연 중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