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정지현 합류한 '피지컬: 100' 시즌2 온다...과거 논란 오명 벗을까

정승민 기자 2024. 2. 21. 1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컬: 100'이 지하 세계 콘셉트와 출연진 정보를 귀띔하며 시즌2 예열에 나섰다.

해당 포스터는 '지상의 최강자여 밑바닥부터 다시 싸워라'​라는 문구를 통해 지하광산 세계관 속에서 펼쳐질 피지컬 경쟁을 예고했다.

한편,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3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월 19일 공개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피지컬: 100'이 지하 세계 콘셉트와 출연진 정보를 귀띔하며 시즌2 예열에 나섰다.

21일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해당 포스터는 '지상의 최강자여 밑바닥부터 다시 싸워라'​라는 문구를 통해 지하광산 세계관 속에서 펼쳐질 피지컬 경쟁을 예고했다. 또한 한국인 최초 UFC 진출자이자 한국인 최다승 보유자인 김동현, '한판승의 사나이' 유도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이원희, 레슬링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정지현 등의 모습을 통해 '땀내' 나는 투혼 의지도 담겼다.

'피지컬: 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한국 예능 사상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82개국 TOP 10 리스트에 오르고 6주간 누적 시청시간 1억 9,263만 시간을 기록하기도 했다.

시즌2 또한 연출을 맡은 장호기 PD는 "시즌1이 고대 그리스를 모티브로 했다면 시즌2는 지하세계 특히 지하광산이 모티브"라며 "참가자들 모두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위치에 계신 분들이지만 지하세계에서는 계급장을 떼고 맨바닥에서 다시 싸워야 한다는 의미가 있다. 시즌1보다 더욱 강렬하고 무시무시한 퀘스트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전현직 국가대표 비중이 무려 30%에 달할 정도로 국제 스포츠 경기를 방불케 하는가 하면, FBI 외교관부터 종합격투기 선수, 마샬아츠 트릭커, 경찰, 군인, 배우, 아이돌 가수 등 다채로운 직업군의 세계관 최강자들이 맞붙을 것을 예고했다.

앞서 '피지컬: 100' 시즌1은 결승전 조작 의혹, 참가자 과거사 논란 등으로 곤혹을 치른 바 있는 만큼, 시즌2로 돌아오는 '피지컬: 100'이 다시 한번 넷플릭스의 효자 노릇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3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