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빽가 교통체증 라디오 불참 이후 3주 만에 돌아와”(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빽가가 돌아왔다고 밝혔다.
2월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소신발언' 코너에는 가수 빽가, 모델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빽가가 가양대교 이후로 2주 됐나? 3주 만에 돌아왔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빽가가 돌아왔다고 밝혔다.
2월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소신발언' 코너에는 가수 빽가, 모델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빽가가 가양대교 이후로 2주 됐나? 3주 만에 돌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박명수는 "현이 씨와 빽가 다 오랜만이다"며 "빽가는 가양대교 갇힌 이후에 오랜만이네. 그때 늦은 사람이 많다더라. 내가 알기론 공사 때문에 차선 반을 막고 있어 도로에 차가 거의 서있었다. 나도 반대편 차선에서 지나가다가 봤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앞서 지난 1월 31일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교통 체증으로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했다. 당시 박명수는 빽가가 지금 가양대교 쪽에서 극심한 교통체증으로 갇혀 있다. 지금 오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양해를 구했지만 빽가는 방송 시작 30분이 지났음에도 도착하지 못했다.
당시 빽가는 "가양대교 쪽에서 차도 두 대를 막았다"며 "공사 때문에 중간에 교통사고도 나고 서있는 택배차도 있어 엉망이다. 아직도 가양대교를 못 빠져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빽가의 도착 예정 시간은 낮 12시 30분이었다.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라디오쇼'를 함께하기엔 너무 늦었다. 이에 박명수는 "이은지 라디오에 나가려면 그대로 오고, 스케줄이 안 되면 (차를) 돌려라"고 말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