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교도소에 홀로, 비참한 최후 “많이 울었던 날” (내남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하윤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 마지막 촬영을 떠올렸다.
송하윤은 2월 20일 소셜 계정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송하윤은 "마지막신 촬영 날 식구들이 보내준 마음 최고"라며 "많이 울었던 날이었는데 든든했어요. 고마워"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송하윤은 "감사합니다. 또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교도소 촬영 비하인드샷 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송하윤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 마지막 촬영을 떠올렸다.
송하윤은 2월 20일 소셜 계정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하윤은 팬클럽이 보내준 간식차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송하윤은 "마지막신 촬영 날 식구들이 보내준 마음 최고"라며 "많이 울었던 날이었는데 든든했어요. 고마워"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송하윤은 "감사합니다. 또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교도소 촬영 비하인드샷 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하윤은 어딘가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흑백 분위기 탓인지 웃고 있음에도 어딘가 외로워 보이는 송하윤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20일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인기리에 종영했다. 송하윤이 연기한 정수민은 박민환(이이경 역) 살인 혐의 등으로 체포돼 교도소에 수감되는 최후를 맞이했다. 정수민은 교도소에서도 "지원이(박민영)는 나 없이 행복해지면 안 된다"며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