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뜸 美 여행 중 전복사고 “헬기로 이송돼, 목숨 잃을 뻔” (한블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블리' 심으뜸이 해외에서 겪었던 교통사고 경험담을 공개했다.
2월 20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는 약 160만 운동 유튜버이자 만능 스포테이너 심으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심으뜸은 과거 교통사고를 당한 적이 있다며 "사고가 심각했던 수준이다", "생명을 앗아갈 정도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심으뜸은 "운동해서 회복 속도가 빨랐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한블리' 심으뜸이 해외에서 겪었던 교통사고 경험담을 공개했다.
2월 20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는 약 160만 운동 유튜버이자 만능 스포테이너 심으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심으뜸은 과거 교통사고를 당한 적이 있다며 "사고가 심각했던 수준이다", "생명을 앗아갈 정도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심으뜸은 "2012년에 언니가 미국에서 유학하고 있어서 놀러 갔다가,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7시간 정도 운전해 갔다. (언니가) 졸음운전을 해서 차가 굴러서 깡통 찌그러지듯이 됐다. 나는 기억을 잃고 헬기까지 왔다. 헬기로 이송이 됐다"고 아찔했던 사고 당시를 회상했다.
심으뜸은 사고 이후 5~6년간 후유증에 시달렸다고 한다. 그는 "사고 얘기할 때마다 울먹거렸다"며 "지금은 말할 때 웃으면서 말할 수 있다. 덤덤하게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심으뜸은 "운동해서 회복 속도가 빨랐다"고 강조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김민희 어디? 홍상수,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 영화제 참석 근황[종합]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투개월 도대윤 “20살에 정신병원 2달 강제입원 더 안 좋아져” (물어보살)[어제TV]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